ȸ

안면암 홈페이지 이용방법이 달라졌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설봉 댓글 1건 조회 3,837회 작성일 19-04-06 15:27

본문

안면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귀한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과거에, 누구나 편하게 안면암 자유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를 거치지 않고, 게시 글이나 댓글을 달 수 있게 해 왔습니다.

홈페이지 개장 초기에는 좋았는데, 얼마지 않아 음란 광고물이 사진과 함께 홍수처럼 게시되었습니다. 자유 게시판뿐만 아니라 표지에 나오는 모든 란에 매일 100여개 이상의 광고가 올라와서, 봉사하는 신도님이 지워 왔습니다만, 이렇게 계속 홈페이지를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안면암 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올리지 못하고, 관리자가 지정하는 포털 블로그에 올리고자 하는 글이나 사진을 올려주시면, 관리자가 그것들을 옮겨 붙이는 식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이나 읽는 것은 과거와 다를 바 없지만, 직접 게시할 수 없다는 점이 달라졌습니다. 글 종류가 다양해져서 과거의 홈페이지로는 새로운 형태의 글을 올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과거의 글은 “바로가기”를 따라서 들어가야 합니다. 이제부터 올리는 글은 새 번호로 다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큰 자비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면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님들께 불보살님의 가호가 있기를 빕니다.

나무 대자대비 구고구난 관세음보살 마하살

기해년 음력 3월 2일


설봉 합장


댓글목록